안녕하세요 누리아이입니다.
전원 문제는 여러가지 요인들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단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 보다
A/S 신청 후 전체적으로 점검을 한번 받아보시면서 진동 밸런스 부분도 상담을 함께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A/S는 홈페이지 내 A/S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거나 유선 전화 070-8789-8800로 접수 해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 하세요.
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.
제품을 잘 사용하고 있으나 전원 입력이 안됩니다.
건전지 사용은 잘되는데 어댑터 문제 인자 잘 모르겠습니다.
사용 증 오른쪽 진동이 안되서 a/s 를 하였는바 진동이 좀 약한 듯 합니다.
작동은 잘 됩니다.
아뎁터만 교환하면 되는지 아니면 a/s를 해야 하는지 문의 드립니다.
수고 하십시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